티웨이항공, 16일까지 단체항공권 ‘9+1’ 이벤트 실시

10명이 함께 떠나는 단체 항공권을 찾는다면 ‘티웨이항공’의 문을 먼저 두드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10명이 예약하면 1명 운임이 ‘0원’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떄문이다.

티웨이항공은 단체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인 4월에 단체항공권 예매 고객을 위한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단체 항공권 구매 고객이며, 진행 기간은 오늘(9일)부터 4월 16일(월)까지다.

이 기간 동안 10명이 단체 예약할 경우 1명, 20명일 경우 2명에게 무료 항공권(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제외)을 제공한다. 다만 김포-제주 등 일부 노선은 제외된다.

무료 항공권 혜택을 받은 분들은 SNS 계정에 해당 이벤트 URL을 공유해야 한다. 또 URL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김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달부터 단체항공권 예매 시스템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기존 항공권 예매 시 최대 9명의 인원까지 선택이 가능했으나, 20명도 한번에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단체 항공권 예매’를 선택한 뒤, 원하는 여정을 검색하고 탑승자 명단을 입력, 예약 신청을 마친다. 접수가 완료되면 예약 가능 여부가 SMS나 이메일을 통해 통보되고, 결제가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족이나 동호회, 친구들끼리 단체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요즘,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단체 항공권 예매 시스템을 통해 무료 항공권 혜택까지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