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357 Day 패키지’ 츨시… 휴가기간 새집처럼 바꾼다

3일.5.일.7일만에 원하는 공간만 간편하게 인테리어 완성

휴가기간 집을 비워도 걱정없이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OK’

유진홈데이(대표이사 유순태)는 여름휴가를 이용해 새집처럼 바꿀 수 있는 ‘홈데이 썸머 에디션 357 Day(이하 357 Day)’ 미니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홈데이에서 선보이는 ‘357 Day’ 패키지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가기간 동안 새집처럼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상품이다.

기존 인테리어 공사는 시공기간 동안 장시간 집을 비워야 하는 불편함과 종료 후 청소 및 정리의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했다. ‘357 Day’ 패키지는 여름 휴가기간 동안 집을 비울 필요 없이 거주하면서 원하는 부분만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 또한 휴가를 위해 집을 비우는 고객도 인테리어 공사를 맡기고 휴가를 다녀오면 새집 같은 느낌의 환경을 느낄 수 있다.

‘357 Day’ 패키지는 시공기간에 따라 3일, 5일, 7일이 있으며, 총 여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주방가구, 욕실, 조명, 벽지 등을 중심으로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일대일 맞춤형 상담과 설계를 통해 새로운 감각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휴가를 위해 집을 비우는 고객이 357 Day 인테리어를 진행 시 시공 전 그대로 기본청소를 포함해 수납, 정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상품에 따라 거실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간편하고 편안하게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357 Day’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이 집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홈데이는 모기업인 유진기업의 시공 기술과 건설 노하우를 활용해 인테리어 공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시공하고 관리한다. 또한 고객과의 직접 계약으로 A/S를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관리제도도 운영하고 있다.